아파트사인물

아파트 차량 스티커 출입증 끈적임 적은 무점착 주차스티커 제작 및 각종 타입 리뷰

하나사인몰 2021. 10. 27. 17:54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!!

오늘은 저희 하나사인몰에서 많이 찾아주시는

주차스티커 각종 타입 제작 리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~~

먼저 , 아파트 차량 스티커 타입은 홀로그램 , 반사지 , 야광 , 메탈 등

각종 시트 타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!

무점착 , 리무벌 , 큐방 , 패드 타입 등 여러 주차스티커 타입도 준비되어 있어요 ~~

그 중에서도 원하시는 사이즈 , 모양 으로도 디자인이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려요 :)

 

 

 

 

 

먼저 , 산창교회 에서 주문해주신 홀로그램 민무늬 타입 주차스티커 차량 스티커

제작 사례입니다 !

민무늬 홀로그램 주차스티커 타입은 베이직하게 빛나는 타입으로

깔끔하게 빛나는 주차스티커 타입이예요 ~~

홀로그램 주차스티커 타입은 민무늬 뿐만 아니라 여러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

원하시는 시트 타입으로 선택해 제작 하실 수 있어요 :)

주차스티커 사용방법은

전면에 부착이 되어있는 보호필름을 떼어준 후 , 원하시는 유리창에 부착하여 사용하시면 되요 ~~

짠 ~~ 이렇게 부착해 보았어요 !!

너무 고급스럽고 이쁜 주차스티커 네요 ~~

이렇게 살짝 떼 보았어요 ~~

저희 하나사인몰 주차스티커 무점착 타입은 특수시트를 이용해서 제작이 되어

끈적임이 거의 남지 않아요 !!

위처럼 손상이 적은 무점착 타입 뿐만 아니라 접착면이 적은 패드타입과 ,

끈적임 걱정 없는 큐방형 타입도 준비되어 있어요 :)

이렇게 깔끔하게 부착 및 컷팅이 된 주차출입증 은

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실 수 있는 보관이 편리한 고급 원형 틴케이스에 넣어

고객님께 발송을 해드리고 있어요 !!

또한 ! 저희 하나사인몰은 주차스티커 여분도 함께 보내드리고 있어요 ~~~

복사골 아파트 에서 주문해주신 홀로그램 사각 주차스티커 타입 제작 사례입니다 !

홀로그램 사각 타입은 내구성이 우수한 주차스티커 타입으로 움직이는 방향에 따라

이쁘게 빛나는 타입이예요 :)

앞에 보여드린 민무늬 홀로그램 타입과는 다르게 반짝이고 있네요 ~~

유리창에 부착 해보았어요 ~~

앞 뒤 모두 너무 이쁘게 반짝이고 있어요 !!

 

이렇게 깔끔하게 제작이 완료 되었습니다 ~~

주차스티커는 원형,사각 타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 타입으로

제작이 가능하며 , 대량제작도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려요 :)

광주 두산위브더파크 아파트 에서 주문해주신 럭셔리 메탈 실버 주차스티커 타입

제작이 되어 나왔어요 ~~

럭셔리 실버 타입은 앞 , 뒷면 모두 고급스러운 타입이네요 !!

메탈 주차스티커 타입은 골드 , 실버 시트 2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~~

이렇게 제작이 완료된 주차스티커는 하나하나 꼼꼼히 검수 후 , 포장이 된 후

고객님께 발송 해드려요 ~~~

오늘 보여드린 주차스티커 타입 외에도 각종 주차스티커 타입이 준비되어 있으니 ,

궁금하시다면 검색창에 하나사인몰을 검색해주세요 !

문의전화를 주셔도 되요 ! 친절하신 상담원분이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~~